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네코 News

네코 News

네츄럴코어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뉴질랜드 영양식 브랜드 ‘얼즈펫’ 국내 입성
작성자 네츄럴코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5-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4

네츄럴코어, 반려견용 토퍼 공식 런칭

5월 2일 와디즈 펀딩서 첫 선


유기농 반려동물 식품기업 네츄럴코어가 뉴질랜드 반려동물 영양식 전문 브랜드 얼즈펫을 공식 수입 런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얼즈펫(Earthz pet)은 뉴질랜드 반려동물 영양식 전문 브랜드로 뉴질랜드 전역 편의점과 약국의 반려동물 코너에 제품이 입점되어 있으며 뉴질랜드 반려인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다.

이번에 런칭한 제품은 반려견용 토퍼 ‘치킨’, ‘호키피쉬’, ‘비프’ 3종으로 5월 2일 와디즈 펀딩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얼즈펫 사료 토퍼는 시판 후 2년 만에 150만 개 판매 실적을 올릴 정도로 인기가 높다.

네츄럴코어에 따르면, 얼즈펫 반려견 사료 토퍼는 100% 뉴질랜드산 천연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 토퍼로 뉴질랜드 매시 대학교(Massey University) 수의사들과 공동 개발했다. 반려견의 건강유지를 위해 필요한 영양소를 분석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적의 성분을 찾아 오랜 연구 개발 끝에 생산했다.

또한 오직 뉴질랜드 원산지 재료만을 사용해 생산하는 제품에 대해 뉴질랜드 정부가 부여하는 공식 인증 마크 Fern Mark 획득했다. 2020년 뉴질랜드 블랙박스 골드메달을 수상하기도 했다.

반려견 토퍼에는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마누카꿀, 키위추출물, 호키피쉬오일 등 신선하고 영양이 뛰어난 성분 함유됐을 뿐 아니라 육류 또한 뉴질랜드에서 방목으로 키운 소고기와 자연방사 닭고기를 사용했다.



또 항생제, 화학비료, 인공색소 등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았다. 98%이상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는 것이 네츄럴코어의 설명이다.



얼즈펫 인스타그램-1.jpg

얼즈펫 인스타그램



출처 : 펫헬스 http://www.pethealth.kr/news/articleView.html?idxno=5991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3.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